본문 바로가기

일상♥/끄적이는 일상

이마트 노브랜드 스낵 자색고구마칩


얼마전 이마트 영등포점에 장을 보러 갔었어요~ 장난감 구경도 시켜줄 겸, 장도 볼 겸 해서 갔었구요^^

잠깐 둘러보는데 장난감 코너에 있는 이마트 차량세트를 팔고 있더라고요!
이것도 판매..되겠죠?? ^^;;;
생각지도 못한 아이템이라 신기했어요ㅋㅋㅋㅋ


그리고 이제는 그 자체로 브랜드가 되어버린 이마트 노브랜드.
단독 샵? 도 오픈했다더라구요
좀 대단한 것 같아요ㅎㅎ
처음에는 단순하게 PB상품이겠거니 했는데 점점 영역도 넓혀가고 개중에 인정받고 인기있는 아이템도 많아지고 있으니까 당연한 수순이려나요?

노브랜드 가공식품 판매순위!
저는 이 중에서 버터쿠키, 감자칩 오리지날, 초코칩 쿠키, 계란과자를 먹어봤어요!
근데 1위인 자색 고구마칩을 아직 못먹어본터라 이 날 장보면서 하나 사왔어요~~


그 외에도 과자가 진짜 많고 다양한데 천천히 먹어보려고요ㅎㅎ


과자뿐만 아니라 각종 생활용품들도 많이 팔더라구요. 앞으로는 지금보다 더 많은 제품들이 생겨나겠죠?


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!
노브랜드 자색 고구마칩입니다~


요즘은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터라 노브랜드 성공한 걸 보면 감탄이 나와요.

노브랜드의 브랜드화 !!


자색고구마칩은 예전에 노점에서 파는거 한 봉 사먹고 반해서 엄청 찾아먹었었는데, 노브랜드 자색 고구마칩은 그 맛까지는 아니었어요ㅎㅎ


말레이시아에서 만들어진 과자에요
그리고 다른 것보다 한 통 다 먹어도 칼로리는 560kcal뿐이라는거에 조금 감탄ㅋㅋㅋ


고구마칩은 이렇게 생겼어용~~
얇고 바삭하고 살짝 달콤한 맛^^~


저는 수유 중이라 술을 못마시지만
맥주안주로 잘 어울릴 것 같아요ㅎㅎ


한 번쯤 재미로 호기심으로 먹어볼 만한 가격, 맛이랍니다^^

'일상♥ > 끄적이는 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할리스 바닐라라떼 ♡ 어니언 베이글  (1) 2017.04.25
새로운 시작 ^0^  (0) 2017.04.20